Etc/잡동사니

[스크랩]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들이 찍은 사진 15탄

침미다래 2007. 3. 1. 21:01

아직 한 이삼십장 정도 저장해놓은게 남아있네용

 

답글, 쪽지로 자료 고맙다고 칭찬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훈훈해요..ㅠㅠ

 

개강하기 전까지는 매일 올려볼게요

 

개강하고나서는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씩은 꼭 올릴게요!

 






 

이 분 진짜 알차게 여행하심..아직 못올린 사진 중에 인천,제주도,서울,부산 등등 온갖 곳을 다 갔다오셨더라구요



































이 사진에서 틀린 곳을 찾아보래요ㅋ





환상적인 나무 모양이래요ㅋ











really cool 하다고 하네요





친숙한 마크가 나와서 심장이 뛰었대요...근데 이젠 없을텐데





elvis?라고 써있었음








 

 

물고기 입에서 물 나오는거 귀여워요ㅋ
























 

수박도..고구려때 있었다는 수박을 모티브로 한건가요? 이런거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무식함을 용서하세요...ㅠㅠ









비행기 앞좌석에 앉은 귀여운 꼬마래요





호랑이가 멋있다고 하네요



정말 맛있는 한국 사탕을 만들고 있대요. 꿀타래 저도 잘 못 먹어봤는데..+_+





나이트 홍보를 이런식으로 한다고.































































아랫분과 닮았어요ㅋ 근데 일행도 아니고 전혀 다른 분이에요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VOGUE에디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