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잡동사니

[스크랩] [조상님] 오랑캐들보다 우리 조선오빠들이 더 멋있듬

침미다래 2011. 7. 7. 18:49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네이버이미지, 여성시대 이나영

 

 

 

 

 

 

 

 욕망방에 올렸다가

많은 여시들 보라고 쩌리방에도 올림

(욕망방꺼는 지워야함?)

 

양이들이나 왜구들 핥기전에 먼저 우리 조상님들부터 핥거라, 여시들아

 

 

 

1. 공제 윤두서

 

 

진짜 저렇게 생긴 사람 잇으면 카리스마에 눌려서 엄청 쫄듯..

멋있듬...

 

 

 

 

2. 다산 정약용

 

 

다들 정약용하면 송창의만 생각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산은 바로 이분.

생각보다.... ㅍ.평범하지?ㅎ....

 

 

 

 

3. 조선 오빠들

 

간나새키, 뭘 꼬라봐?

 

 

 

 

 

포르쉐 꺼져, 당나귀가 레알임

 

 

 

 

 

 

물지게가 무기로 보이는 것은 착각

 

 

 

 

 

 

오늘 이 주막은 우리가 접수한다.

 

 

 

 

 

 

섬숭이 새키들아 다 덤벼. 

할아버진데 포스쩔ㄷㄷㄷ

 

 

 

 

 

 

4.  윤동주

 

 

유희열..? 이서진...? 

 

 

 

 

5. 황순원

 

 

 

내가 문학계의 TOP이다

 

 

 

6. 임화

 

 

미친미모의 소유자.

이분이 나타났다하면 여자들 초토화 되었다고..

 

 

 

7. 이상

 

 

.,....

천재처럼 생겼는데...?

 

 

 

 

8. 정지용

 

 

존나 엘리트 같다... 멋있음...

 

 

 

 

9. 박인환

 

 

 

 

 

스스로 배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함...

솔까 존나 잘생겼네...

 

 

 

10. 백석

 

 

영화 모던보이에서 박해일 역의 모델이라 할 수 있뙇

 

 

'서양 귀족집에서 키우는 한 마리 사슴 같던 모던보이'

'그가 광화문네거리에 걸어오면 거리가 환해진다.'

'교문에 들어서면 창틀에 동급생들이 매달려 환호했다.'

'백석은 호사스럽고 결벽증 심한 사슴이었다.'

 

등등...

그야말로 문인들 중에서도 패션감각 쩌는 상도련님이었음

너무 섬세해서 푸줏간(정육점)도 똑바로 못쳐다보고 지나갔다고 함

 

 

 

 

 

 

 

 

 

 

 

 

 

11. 단재 신채호

 

 

독립가이자 사학자, 언론인

기개가 곧게 생기지 않으셨음?

 

 

 

 

 

12. 도마 안중근 의사

 

 

한국인들이 가장 잘 알고 있는 독립운동가.

도마는 세례명 토마스의 한글식 표기. 신실한 크리스챤이었다고 함.

 

 

 

 

 

이건 순국 직전에 찍은 사진이라고 함...ㅜ

 

 

 

 

130. 조선오빠의 꽃, 운현궁오빠 이우 왕자

(사심을 담아서 초큼 많이 올림^^)

 

 

 

 

 

악!!!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동자승ㅋㅋㅋㅋㅋ

 

 

 

멋있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로즈업 ㄷㄷㄷㄷㄷ

 

 

 

 

 포스쩔ㄷㄷㄷㄷㄷㄷ

 

 

찌그러진 왜구들 사이에서 혼자 빛남

 

 

 

 

 

 

아들바보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다른 조선오빠들 더 있으면 댓글로 쪄줘... 추가하께여

출처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글쓴이 : 이나영 원글보기
메모 :